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종목

이지바이오 투자일지

반응형

(1) 이지홀딩스 -> 이지바이오 이관 사업부분

이지바이오 재무제표

※ 위 내용 중 중단사업 부문이 이지바이오 이관 사업부분이며, 1분기 매출 313억, 영업이익 59억, 순이익 40억이다.

 

 

(2) 이지홀딩스 -> 이지바이오 이관 사업부분

 

2-1. 사업부문별 영업개황

 

사료사업부(FB) - 배합사료 및 첨가제

 

중단사업부문은 설립이후 현재까지 기술용역, 유통, 제조가공, 독자 기술개발의 과정을 거쳐 성장해 왔습니다. 회사가 제조가공하는 발효 및 가공제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생명공학적 기술을 응용하여생산되는 천연제제로서 항생제 대체 및 면역 증강 제품 및 자돈사료제품 입니다. 이러한 첨단 바이오테크 제품의 하나인 펌키토는 일반적인 산알칼리 분해방법이 아닌 효소공법에 의한 세계 최초의 키토산 발효제품으로서 천연의 면역 증강 및 항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여 사료요구율을 개선하고 항생제등 의약품 처리를 최소화 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2-2. 산업의 특성

 

사료사업부(FB) - 배합사료 및 첨가제

 

사료산업은 과학적인 설계기술을 바탕으로 각종원료를 저장, 분쇄, 혼합, 계량, 가공하는 공정을 거쳐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가축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르게 공급하는 산업입니다. 축산업에 가장 기초가 되는 산업으로 사료는 축산 생산비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동물약품 및 기능성첨가제는 축수산 사료에 첨가되어 항균/항생작용, 면역증강작용, 오염물질분해를 통한 오염 및 악취감소 작용, 축수산물의 영양조절에 의한 성장속도 조절을 통한 경제가치 극대화작용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하는 물질들입니다. 동물약품 및 기능성첨가제는 원재료의 구성 및 제조공법에 따라 항생제나 화학제제와 천연제제로 구분됩니다.

반응형